신광식 부의장, 제51회 경기도체육대회 개회식 참석

등록일 :2005-05-12 작성자 : 관리자 조회수 : 1617
첨부된 파일 없음
경기도의회 신광식 부의장은 지난 5월11일 성남종합운동장에서 펼쳐진 제51회 경기도체육대회 개최식에 참석하여 도체육회 관계자와 출전 선수들을 격려하고, 선수들 모두가 갖고있는 기량을 십분 발휘하여 훌륭한 성적을 거둬주기를 당부하였다.
ㅁ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