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태길의원, 남도지사가 수여하는 공로패 수상관련

등록일 :2016-07-07 작성자 : 언론홍보과 조회수 : 951

77 경기도의회 새누리당 윤태길 의원은 전반기 당대표활동의 공로를 인정받아 남경필 경기도지사가 수여하는 공로패를 수상했다.

 

남경필 지사는 하남 출신 윤태길 재선의원을 향해 제9대 전반기 새누리당을 이끌면서 지방의정 발전과 도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열과 성을 다한 의정활동에 감사드린다 말했다. 또한, 집행부와 함께 아무도 가보지 않은 연정의 길을 걸으며 일자리 넘치는 안전하고 따뜻한 경기도를 만드는데 크게 기여한 공로를 치하하기 위해 이 자리를 마련했다며, 공로패를 전달했다.

 

윤태길 의원은 이제 평의원으로 돌아가지만, 항상 경기도와 경기도의회, 무엇보다 1,300만 경기도민을 위해 봉사하는 도의원의 책무를 한시도 잊지 않고, 대표의원 때보다 더욱더 세심하게 도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하며, “지방자치와 지방의회의 발전이 곧 도민과 가까운 곳에서 도민을 위한 생활정치, 민생정치의 기틀이 된다는 믿음으로 지방의회의 발전을 위해 더더욱 힘쓰겠다.”며 수상 소감을 전했다.

 

윤태길의원, 남도지사가 수여하는 공로패 수상관련 사진(1) 윤태길의원, 남도지사가 수여하는 공로패 수상관련 사진(2)
ㅁ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