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나라당 의원『사랑(연탄)나누기 봉사활동』실시

등록일 : 2009-11-30 작성자 : 김래언 조회수 : 1409
 

경기도의회 한나라당 의원『사랑(연탄)나누기 봉사활동』실시

- 일시 : 2009년 11월 28일(토) 10:00~17:00

- 장소 : 광명시 소하동 일원

         (5가구 연탄릴레이전달)

 

    경의회 한나라당 대표 이태순의원, 수석부대표 이성환, 대변인 전동석, 부대변인 김제연, 최점숙, 부대표 김기선, 남경순 및 최진학, 조선미,김의현 한나라당 의원들은 광명시 의용소방대원들과 함께 지난 28일(토요일) 광명시 소하동 일원에서 휴일임에도 어려운 경제상황에 더욱 외롭고 힘든 분들의 마음을 조금이나마 위로해 드리고자 저소득층 가구를 대상으로 사랑(연탄)나누기 봉사활동을 펼쳤다.


   경기도의회 한나라당 의원들은 제7대 후반기부터 매회기시 도민에 대한 봉사정신을 행동으로 실천하기 위해 자발적으로 참가해 왔으며, 가평꽃동네 봉사활동을 시작으로 10회에 걸쳐 복지시설 농촌일손돕기 등 나눔봉사활동을 실천해 왔다.


   이번 사랑(연탄)나누기 봉사활동이 펼쳐진 지역은 한부모 가족과 노인 및

장애인 세대가 대부분인 무허가 주택이 밀집된 지역으로 이 중에서도 도움이

절실히 요구되는 5가구를 선정하여 가구당 200장씩 사랑(연탄)을 전달했다.


   사랑(연탄)나누기 봉사활동에 참여한 경기도의회 한나라당 의원들은 제2차 정례회의 중 행정사무감사와 예산심의 등 연일 계속되는 의정활동으로 피곤하여 쉬고 싶은 토요일이었지만, 노블레스 오블리주를 몸소 실천하였다,

기도의회 한나라당 대표 이태순의원은 사랑(연탄)을 받은 어르신들의 활짝 웃으시는 얼굴을 보니 행복바이러스가 나에게 전해지는 것 같고 몸은 힘들었지만 마음은 따뜻한 하루였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함께 봉사활동에 참여해 주신 광명시의용소방대원들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나라당 의원『사랑(연탄)나누기 봉사활동』실시 사진(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