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조광주 의원(더불어민주당, 성남3), 임채철 의원(더불어민주당, 성남5)은 8일 경기도의회 성남상담소에서 (사)대한미용사회경기도지회 임원 및 회원들과 정담회를 가졌다.

이날 정담회에서 경기도지회 오해석 지회장은 이·미용서비스 산업 육성 및 지원에 대한 의견과,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성남지역 미용업 종사자들이 겪고 있는 경영난을 토로하며 경기도의회의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요청했다.

이에 조광주 도의원은 “코로나19 장기화 속에서도 미용업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임원진 및 회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경기도의회와 지자체가 함께 할 수 있는 지원에 대해 검토하겠다.” 라며 “경기도 미용 산업 발전을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전했다.

또한 임채철 도의원은 “미용분야 고용유지와 경영난 해소를 위해 시·도가 할 수 있는 정책적 노력과 함께 관심을 기울이겠다. 아울러 경기도의회와 함께 발전해 나가는 (사)대한미용사회가 되길 바란다.”고 뜻을 전했다.

조광주.임채철 의원, 대한미용사회 경기도지회 애로사항 청취 사진(1) 조광주.임채철 의원, 대한미용사회 경기도지회 애로사항 청취 사진(2) 조광주.임채철 의원, 대한미용사회 경기도지회 애로사항 청취 사진(3) 조광주.임채철 의원, 대한미용사회 경기도지회 애로사항 청취 사진(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