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경기도의회사무처 4월중 월례조회 개최

등록일 : 2011-04-04 작성자 : 조회수 : 1176

   경기도의회사무처 4월 중 월례조회 개최
    - 제258회 임시회 준비 및 홈페이지 관리 철저 -

 경기도의회사무처(사무처장 박신흥)는 4월 4일 오전 대회의실에서 전직원이 참석한가운데 4월중 월례조회를 개최했다.
 이날 월례조회는 먼저 자랑스러운공무원 표창 수여, 지난 2월달 월례조회 이후 (2.24일자와 3.21일자) 인사발령에 따라 의회사무처에 전입온 30명의 직원들의 소개와 전입소감을 듣는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시작되었다.
 박신흥 사무처장은 훈시를 통하여 우리 의회사무처는 의원들이 있기에 존재하는 조직으로 의회사무처의 가장 중요한 업무는 의원보좌활동임을 명심해야 할 것을강조하면서 의원 보좌활동에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어 지난달 발생한 일본 지진 사태와 관련  “지진피해를 입은 일본을 돕는 데 대한 직원들의 견해는 다양할 수 있으나 적극적인 성금 모금에 참여해 준 직원에 대해 감사하다“고 밝혔다.
 또 의회 홈페이지 운영 관련 그동안 사이버 관찰제를 통하여 많은 발전과 개선이  이루어졌다고 평가하면서 기능 개선이나 관리는 공보담당관실 소관사항이지만 홈페이지에 게시된 내용은 수시로 확인하고 업데이트하여 항상 최근자료가 게시될 수 있도록 전직원이 관심을 가져야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아울러 지금 우리나라는 에너지 문제가 매우 심각한 상황에 놓여 있고, 최근 리비아 사태로 상황이 더욱 악화되고 있는 현실에서 직원들의 차량 5부제 시행과 공회전 억제에 적극 협조해 줄 것을 당부했다.

  또한 금번 개최되는 제258회 임시회(4.5~4.13) 중에는 “2010 회계연도 결산검사위원선임”, “조례안 등 안건심의”, “특별위원회 활동” 등 예정되어 있는만큼 본회의와 상임위 활동이 원활히 진행될 수 있도록 임시회 준비와 의원보좌에 만전을 기해 달라고 당부했다.
 아울러 쾌적한 직장분위기 조성을 위해 “숙직방 개.보수”, “안내실 리모델링”, “지하 유리 자동문 설치”, “4층소회의실 마루 설치” 등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고 하면서 앞으로도 즐거운 직장 분위기 조성을 위해 우리 모두가 노력해야 할 것을 당부했다.

월례조회 장면 1.jpg 월례조회 장면사진2.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