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선구 의원, 현장의 목소리가 만든 변화, 더 넓게 이어지길
경기도의회보건복지위원회이선구위원장(더불어민주당,부천2)은26일수원대학교벨칸토아트센터에서열린‘제22회경기도사회복지사대회’에참석해사회복지사의헌신을격려하고,현장중심복지의중요성을강조했다.이번대회는‘사회복지사의날’을기념해도내사회복지사의사기진작과화합을도모하고,복지현장의가치를재조명하기위해마련된행사로,도내사회복지사와관계자들이참석한가운데진행됐다.특히올해행사는‘시작의물결(wave)’을주제로,사회복지사들의연대와참여가만들어낸변화의흐름을되새기고,그흐름이현장의지속적인변화로이어지길바라는의미를담아진행됐다.이날행사는기수행렬과기념식,유공자시상등으로구성됐으며,복지현장발전에기여한사회복지사들에대한시상도함께이뤄졌다.이선구위원장은축사를통해“현장에서도민의삶을가장가까이에서지켜온사회복지사여러분께깊은감사와존경을전한다”며,“최근사회복지사처우에대한관심과변화의흐름은무엇보다현장에서묵묵히목소리를내고함께해주신사회?
2026-03-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