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국은주의원,'경기문화재단 북부문화사업단' 방문관련

등록일 : 2016-10-07 작성자 : 언론홍보담당관 조회수 : 413

경기도의회 국은주 의원(새누리, 의정부3)2016. 10. 6. ‘경기문화재단 북부문화사업단을 방문하여 업무보고와 현안사항을 청취한 후 북부문화사업단장을 비롯한 임직원들이 함께 경기북부지역의 문화발전과 향후 정책방향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나누었다.

 

경기문화재단 북부문화사업단은 201510월 의정부에 사업소를 시작으로 단장을 비롯하여 9명의 직원으로 구성운영하고 있으나 북부문화사업을 총괄하기에는 열악한 실정이다.

 

국은주 의원은 업무보고를 받은 이후 기금 공모사업을 비롯한 청년문화사업에 이르기까지 많은 기관단체개인들이 공모에 응하지만 한정된 예산으로 공모의 10~20% 밖에 충족하지 못하는 있는 실정을 매우 안타깝다고 말하며 앞으로 부문화사업이 확대정착되기 위해서는 먼저 예산 확보와 직원 충원 그리고 독립된 사업단 공간 확보가 필요하다며 경기북부 도민들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고자 하는 굳은 의지를 보이기도 하였다.

 

또한 국의원은 오는 11월 경기도 행정사무감사를 대비하여 문화체육관광위원으로서 시간이 허락되는 대로 북부지역의 다양한 현장의 소리를 듣기 위해 직접 찾아가는 도의원이 되는 것뿐만 아니라 열악한 북부문화체육 발전에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다짐하기도 하였다.

국은주의원(방문).jpg 국은주의원(증명).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