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정위, 경기도 농식품공공조달체계 발전방향 토론회 개최
2020-07-29
경기도의회 교육기획위원회 박덕동 의원(더불어민주당, 광주4)은 28일 경기도의회에서 열린 제8차 코로나-19대응 비상대책본부 대책 회의에서 비상대책위원으로 선임되었다.
경기도의회 제10대 후반기 의회 이후 새롭게 구성된 비상대책본부는 코로나-19 감염증 확산 방지를 위해 경기도 및 경기도교육청과 감염증 현황을 공유하고 효과적인 협력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구성되었다.
이날 회의는 후반기 비상대책단 위촉장 수여와 운영방향 및 현안사항 논의가 이루어 졌고, 앞으로 경기도 및 경기도교육청의 조치사항과 대응계획에 대해 개괄적 업무보고를 받은 뒤, 필요한 감염방지 대책을 구체적으로 논의할 예정이다.
비상대책위원으로 선임된 박덕동 의원은 “학생들의 코로나-19 감염은 가정은 물론 지역사회 감염의 또다른 온상이 될 가능성이 높다.”고 지적하며 “교육기획위원으로서 학교 코로나-19확산 방지를 위해 초중고 학교에 대한 상시적인 지도와 관리감독이 이루어지도록 경기도교육청에 촉구하겠다.”고 말했다.
박덕동 의원은 제10대 전반기 교육행정위원회 소속으로 의정활동을 하며 경기교육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력이 깊고, 뛰어난 통찰력으로 이번 코로나 비상대책본부에서도 경기도교육청 코로나 대응 관련 적임자로서 앞으로 많은 활약이 기대된다.
2020-07-29
2020-07-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