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경기도 의회 엠블럼 경기도의회

경기도의회 교육행정위원회 전승희 의원(더불어민주당, 비례)이 지난 21일 양평교육지원청에서 전윤경 교육장을 비롯한 관계공무원과 정담회를 갖고 양평지역 교육현안과 교육민원에 대해 공유하고 논의하는 등 긴밀히 협조해 나가기로 했다.

 

이날 양평교육지원청 전윤경 교육장은 마을중심 돌봄체제 구축을 위한 지방정부의 적극적인 관심과 지원 및 청소년 관련 시설 구축과 프로그램 운영에 지방정부의 협업이 필요하다고 강조하였다.

 

10대 경기도의회 후반기 교육행정위원으로서 활동하게 될 전승희 의원은 양평지역은 교육인프라가 많지 않은 지역이다 보니 꿈의대학 활성화를 위한 대책마련이 시급하다고 말하고 강좌개설에 지역별 특수성을 반영하여 지역주민들이 적극 참여할 수 있도록 면밀히 준비하고 홍보에도 만전을 기해 달라고 주문했다.

 

이어 혁신교육에 깊은 관심을 가지고 적극적으로 참여를 희망하는 학부모님들을 위해 다양하게 홍보하는 방안을 강구해 줄 것을 건의하는 한편,

 

고 최숙현 선수의 사망사건과 관련하여 단위학교 여자 운동부 선수들의 자세한 실태파악과 이와 관련한 실효성 있는 정책마련에도 힘쓰겠다고 밝혔다.

 

한편, 전승희 의원과 양평교육지원청은 앞으로 지속적으로 소통하는 시간을 가지고 양평지역 교육공동체와 청소년들을 위한 교육정책 실현을 위해 함께 노력해 나가기로 했다.


200722 전승희 의원, 양평교육지원청과 교육현안 정담회 실시 (1).jpg 200722 전승희 의원, 양평교육지원청과 교육현안 정담회 실시 (2).jpg